Destination Marketing Organization
・ '고사리숲농업회사법인주식회사'는 제주산 고사리, 녹차, 당근, 비파, 귤, 박하를 활용한 어린이 스킨케어 제품, 천연비누, 세제류를 전문으로 생산하는 기업입니다. 또한 다양한 체험 상품을 운영중입니다.
・ 아이들이 사용하는 모든 상품을 안전하게 만드는 것
・ 어린이용 스킨케어 상품 및 세제류 생산
・ 제작 체험 상품 운영
[정보기준일: 2021. 01. 20.]
대표자 | 사업자 | 자본금 | 설립연도 | 종업원 수 | 최근 3년 평균매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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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은영 | 농업회사법인 | 약 127백만 원 | 2013년도 | 1명 | 약 276백만 원 |
특허출원 / 등록 | 디자인 | 상표 | 실용 |
1건 / 2건 | 2건 | 5건 | 없음 |
인스타 팔로워 수 | 인스타 언급 게시글 수 | 블로그 언급 게시글 수 |
약 672명 | 약 270건 | 약 700건 |
내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며
꿈을 펼칠 수 있는 울창한
제주 숲을 형성하고 싶습니다.
#안전 #협업정신 #제주산원물활용 #아동친화
#자체연구개발 #위기탈출노력 #트렌드반영
Q.'고사리숲'을 창업한 계기
A. '고사리숲'은 저희 아이들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세 딸이 있는데, 유전적으로 보습이 필요한 피부질환이 있습니다. 그래서 보습에 집중한 제품, 그러면서도 입에 넣어도 몸에 전혀 해롭지 않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제주산 식재료를 원료로한 제품 개발에 힘쓰게 됐습니다.
Q. 기업의 철학
A. 고사리는 자라면서 다른 식물도 함께 잘 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함께 숲을 이루죠. 아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을 만드는 저희도 그런 기업이 되고 싶습니다.
Q. 어린이 제품개발 스토리
A. 둘째 딸이 한 번은 수입제품을 마셔 위세척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때, 아이들 상품이 왜 이렇게 독성이 강한걸까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그런 경험들이 우리 제품 개발에 영향을 주었습니다.
Q. 상품개발 과정의 고민과 어려움
A. 상품에 방부제를 넣지 않는 것이 핵심 과제였습니다. 화학 관련 전공자가 아니다 보니 어려웠지만, 아이들이 쓸 것은 원료부터 안전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작은 공간에서 혼자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로 제품 유효기간이 1년 정도 되는 무방부제 제품을 만들어낼 수 있었지만, 자체 연구개발은 금액과 시간이 많이 투입되는 일이라 현실적으로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많이 느끼고 있습니다.
Q. 유아 라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이유
A. 저는 저희 아이들이 필요로 하는 모든 제품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막둥이가 초등학생인데 어차피 화장할 거라면 더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우리 아이를 위한다는 마음으로 더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다면, 그게 다른 아이들에게도 더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 꾸준히 상품을 추가해 아이들이 사용하는 모든 상품을 '안전한 상품'으로 만드는 것
・ 오로지 어린이 대상 상품에 집중
・ 어린이 색조 화장 시장이 커지고 있는데, 고사리숲에서도 연령대에 맞는 제품 준비 중
・ 코로나 상황, 집에서 영상과 키트로 체험 가능한 패키지 상품 활성화
감귤 비누 만들기 체험
・ 체험을 통해 친환경 제품에 대한 신뢰도 상승
・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으로 브랜드 친화도 상승
・ 청정 제주산 원물 활용
・ 직접 원료를 넣고 녹이면서 체험하는 화장품 연구원
・ 12,500원(1인)
・ 고사리숲 본점(제주시 한림읍 조성로 47)
업체 주요 상품 소개
1. 고사리손 어린이 화장품
제주에서 자라는 고사리, 편백, 비파 등 식품 원료로 만 드는 먹어도 안전한 화장품
가격 : 38,000원
판매처 : 고사리숲 홈페이지, 쿠팡 등 온라인 마켓
2. 제주화장품만들기키트상품
제주 원료 재료 구입부터 체험까지 모두 온라인으로 실 시할 수 있는 상품
가격 : 20,000원
판매처 : -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제주형 DMO 사업추진단
전화. 064-759-7766 | 팩스. 064-759-7765
메일. jjmaeul@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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